[사진=나인위시스]
[사진=나인위시스]

[이뉴스투데이 박병윤 기자] 모바일 잠금화면 서비스 캐시슬라이드가 16일 스마트 뷰티 브랜드 ‘나인위시스’와 함께 실시간 초성퀴즈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이날 오전 10시부터 시작된 이번 초성퀴즈 이벤트는 스마트 뷰티 브랜드인 ‘나인위시스’를 소개하기 위해 마련했다. 캐시슬라이드 앱 잠금화면과 충전소 내에서 참여할 수 있다.

퀴즈 정답은 네이버 검색창에서 ‘나인위시스 수분앰플’을 검색하고 ‘힌트보기’를 클릭하면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의 주인공인 ‘나인위시스’는 지난 2018 겟잇뷰티 뷰라벨 수분앰플 부문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겟잇뷰티의 뷰라벨 선정 기준은 9대 유해 성분 유무를 시작으로2단계 필터링을 거친 후 임상테스트를 진행하는 등 매우 깐깐하고 엄격하게 이뤄진다.

선정 과정에서100개의 수분앰플 중 까다로운 여러 심사를 거쳐 나인위시스 하이드라 앰플 세럼이 최종 뷰라벨 1위에 등극해 그 제품력을 인정 받았다.

한편, 나인위시스는 9월 16일 단 하루 동안, 하이드라 앰플세럼을 비롯해 하이드라 라인 전품목을 '반값에 확보하라'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선착순 한정수량 1+1기획세트 판매도 함께 진행한다.

나인위시스 관계자는 "이번 캐시슬라이드 초성퀴즈 이벤트를 통해 더욱 많은 사람들에게 나인위시스를 알리고 제품을 접해볼 수 있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고 전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