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핏빗코리아]
[사진=핏빗코리아]

[이뉴스투데이 여용준 기자] 핏빗은 스마트워치인 ‘핏빗 버사’(Fitbit Versa™)를 이은 차세대 모델 ‘핏빗 버사 2’(Fitbit Versa 2™)의 국내 출시를 앞두고 19일부터 사전 예약 판매 및 고객 이벤트를 실시한다.

16일 핏빗코리아에 따르면 핏빗 공식 온라인샵과 11번가, 지마켓, 옥션, 전국 일렉트로마트에서 19일부터 사전 예약 판매를 실시한다. ‘핏빗 버사2’의 가격은 전작과 동일한 29만9000원이다. 핏빗코리아는 사전 예약 구매한 고객에게 2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핏빗은 이번 신제품 스마트워치 ‘핏빗 버사 2’의 국내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일렉트로마트 영등포점에 팝업스토어를 설치하고 고객들이 직접 신제품을 경험할 수 있는 체험 행사를 제공한다. 팝업 스토어는 19일부터 25일까지 운영되며 이 기간 동안 사전 예약 혜택과 함께 고객 참여형 행사 등 이벤트도 진행한다.

‘핏빗 버사 2’는 △수심 50m까지 가능하도록 업그레이드된 방수 디자인 △슬립 스코어와 인공지능을 사용해 수면 주기 중 얕은 수면 혹은 렘 수면 등 최적기에 알람 시간을 맞춰 기상하도록 도와주는 스마트 웨이크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이용 시 손목에서 바로 전화, 문자, 캘린더 알람을 받고 △스마트워치의 내장형 마이크를 사용해 문자와 알림에 답하는 기능이 탑재됐다.

또 더 빠른 성능, 수천 개의 앱과 클락페이스, 더 밝고 선명한 디스플레이, 올웨이즈 온 디스플레이(AOD) 모드를 탑재했다. 배터리는 5일 이상 지속 가능하며 자동 활동 및 운동 모니터링, 365일 퓨어펄스(PurePulse) 실시간 심박수 모니터링, 15가지 이상의 운동 모드, 휴대폰 연동 GPS 등 이전 세대에서 제공하던 향상된 건강 및 피트니스 기능을 제공한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