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에서 '에이블리 빵원' 검색시 나오는 검색 결과. 여타 이벤트와 달리   힌트 배너가 나오지 않는다. [사진=네이버]
네이버에서 '에이블리 빵원' 검색시 나오는 검색 결과. 여타 이벤트와 달리 힌트 배너가 나오지 않는다. [사진=네이버]

[이뉴스투데이 이지혜 기자] 패션몰 에이블리가 16일 오전 ‘에이블리 빵원’ 퀴즈를 출제하며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에 올랐지만, 이를 검색해도 결과가 나오지 않아 소비자가 분통을 터뜨리게 하고 있다.

에이블리에 따르면 빵원퀴즈에 응모하기 위해서는 에이블리 앱을 반드시 접속한 후 가입을 해야 한다. 그제서야 로그인한 뒤 퀴즈 이벤트 배너를 통해 모바일 환경에서 네이버 검색을 두 번 실시해야 참여 가능하다.

PC로 네이버 검색시 빵원 퀴즈가 안나온다. 모바일웹에서도 안나온다.

한편 출제된 퀴즈를 2번까지 모두 풀면 랜덤 상품을 받을 수 있다.

오전에 출제된 에이블리 빵원 퀴즈 첫번째 문제는 '에이블리 빵원 퀴즈는 백프로 당첨입니다 ㅇㅇㅂㄹ ㅂㅍㄹ ㄷㅊ'이다. 정답은 '에이블리 백프로 당첨'이다.

두번째 문제는 '에이블리의 영어 스펠링은 무엇일까요?'다. 정답은 'ABLY'다.

경품은 1등 LG 트롬 스타일러다. 또 정답자 가운데 추첨으로 △카카오 이모티콘 △에이블리 원피스 △에이블리 랜덤쿠폰 △포인트 1만원 △포인트 5천원 중 하나를 받을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