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편의성 강화한 ‘퓨리케어 상하좌우 정수기’ 출시
상태바
LG전자, 편의성 강화한 ‘퓨리케어 상하좌우 정수기’ 출시
  • 여용준 기자
  • 승인 2019.09.16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 퓨리케어 상하좌우 정수기. [사진=LG전자]
LG 퓨리케어 상하좌우 정수기. [사진=LG전자]

[이뉴스투데이 여용준 기자] LG전자가 편의성을 강화한 ‘LG 퓨리케어 상하좌우 정수기’를 출시했다.

16일 LG전자에 따르면 이 제품은 국내시장에 출시된 정수기 가운데 처음으로 출수구가 상하좌우로 움직인다. 기존에 출시한 퓨리케어 슬림 스윙 정수기와 마찬가지로 출수구와 받침대가 좌우로 180도까지 회전할 수 있다.

정수기 받침대에 컵을 올려놓고 출수 버튼을 누르면 출수구가 위아래로 최대 10㎝까지 자동으로 움직인 뒤에 물이 나온다. 또 출수구 부근에 있는 센서가 컵의 높이를 감지해 출수되는 과정에서 물이 튀는 것을 줄여준다.

LG전자는 출수구 코크 부분을 더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UV LED 코크 살균기능을 적용했다. 이 기능은 1시간마다 스스로 작동하고 사용자가 필요할 때마다 셀프케어 버튼을 누르기만 하면 된다. UV LED를 코크에 5분간 쐬어주면 세균이 99.9% 제거된다.

퓨리케어 상하좌우 정수기는 에너지소비효율 1등급으로 전기료 부담이 적다. 3단계 복합필터는 물속의 미네랄을 그대로 남기면서 불순물과 유해 물질을 깨끗이 제거한다. 청정램프는 필터 교체시기를 색상으로 알려줘 편리하다.

이밖에 스마트폰에 LG 스마트씽큐 앱을 내려받으면 정수기의 필터 교체시기, 케어솔루션 서비스 이력 등을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다.

LG전자는 직수관을 1년마다 무상교체 해주는 서비스를 2017년에 처음 도입했다. 케어솔루션을 신청한 고객 대상으로 자체 살균이 가능한 온수관을 제외하고 정수된 물이 흐르는 직수관을 1년마다 무상으로 교체해준다. 

또 케어솔루션 매니저가 3개월마다 방문해 고온살균과 고압세척으로 제품을 99.9% 살균해 철저하게 위생을 관리한다. 

이 제품의 월 사용료는 3만3900원부터 3만6900원이다. 색상은 실버, 로즈, 화이트 등 3가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비회원 글쓰기 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