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칼스버그]
[사진=골든블루]

[이뉴스투데이 이하영 기자] 덴마크 맥주 칼스버그가 최근 판매 호조를 보이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골든블루는 자사가 수입 및 유통하는 맥주 칼스버그가 최근 4개월(5~8월) 판매량이 전년 동기 대비 192% 성장했다고 16일 밝혔다.

칼스버그는 올해 2분기(4~6월) 판매량도 1분기(1~3월)와 비교해 124%나 오르는 등 급속한 성장을 거듭하고 있다.

7월 말 맛과 패키지를 업그레이드해 출시한 칼스버그가 소비자들 사이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실적 호조에 일조한 것으로 나타났다. 8월 한달간 새로운 칼스버그 판매량은 전월 대비 21% 오르면서 초동 판매 목표치를 달성했다. 골든블루 측은 새로운 칼스버그가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받고 있어, 향후 판매량이 가파르게 상승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김동욱 골든블루 대표는 “칼스버그만의 부드럽고 뛰어난 맛을 직접 즐길 수 있는 소비자 중심의 마케팅 활동으로 인해 칼스버그가 입소문을 타면서 판매량이 점차 상승하고 있다”며 “새로운 칼스버그도 소비자들의 긍정적 반응, 첫 판매 목표 달성 등으로 밝은 미래가 예상되며, 이 기세를 몰아 칼스버그를 체험하고 만날 수 있는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지속 강화할 것이고 ‘라거 맥주의 아버지’라는 세계적 위상에 걸맞게 3년 내 국내 5대 수입맥주 브랜드로 키울 것이다”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