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위메프]
[사진=위메프]

[이뉴스투데이 윤현종 기자] 위메프는 12월까지 70개 소상공인 파트너사 제품 홍보영상 ‘60초쇼핑’을 차례대로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홍보영상은 V커머스를 활용해 온라인 판매에 익숙하지 않은 소상공인의 판로개척을 돕고자 마련됐다. 위메프는 중소기업유통센터와 손잡고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

60초쇼핑에서는 방송인 장성규를 비롯해 모델 장현실 등 다수 모델이 크리에이터로 출연해 실제 상품을 사용해 상품 소개부터 활용법, 꿀팁까지 다양한 정보를 제공한다.

해당 영상은 위메프 기획전 페이지, 유튜브 채널 60초쇼핑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방송 첫날인 16일에는 귀걸이, 회전 기능성 칫솔 등 4개 상품의 영상이 공개된다. 위메프는 매주 화요일 새로운 4개 상품에 대해 홍보영상을 공개할 계획이다.

신희운 위메프 상생협력파트장은 “가격이나 상품 정보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는 60초쇼핑 영상으로 재미있고 편하게 쇼핑을 즐기실 수 있을 것”이라며 "위메프 쇼핑 플랫폼을 활용해 소상공인의 판매 역량 강화 및 매출 활성화를 돕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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