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송담대 사회봉사단이 용인시민과 함께하는 추억의 반딧불이 살리기 초록동색캠프를 실시했다. [사진=용인송담대]
용인송담대 사회봉사단이 용인시민과 함께하는 추억의 반딧불이 살리기 초록동색캠프를 실시했다. [사진=용인송담대]

[이뉴스투데이 김용호 기자] 용인송담대학교(총장 최성식) 사회봉사단(마석범 단장)이 지난 8월 31일부터 9월 1일까지 용인시민과 함께하는 추억의 반딧불이 살리기 초록동색캠프를 실시했다.

이날 행사는 용인송담대학과 용인시 사회복지법인 사립문이 2013년부터 공동으로 주최한 지역시민 참여형 프로그램이다.

초록동샘캠프는 지역관내 경안천 수변 지역을 직접 걸으면서 자연정화활동과 습지체험을 통해 상수원인 한강수질의 중요성과 물 사랑 실천의 필요성을 몸으로 직접 체험하는 프로그램이다.

행사에는 용인시민 70여명과 용인송담대학교 사회봉사단, 용인시 자원봉사자 등 100여명이 프로그램에 참여했다.

용인송담대학교 사회봉사단 관계자는 “이번 초록동색캠프를 통해서 지역시민들에게 신뢰받는 대학으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다양한 봉사프로그램과 체계적인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