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상호(왼쪽)가 10일(현지시간) 투르크메니스탄과 월드컵 H조 예선에서 첫 곳을 넣으면 손흥민과 기뻐하고 있다.  [사진=연합뉴스]
나상호(왼쪽)가 10일(현지시간) 투르크메니스탄과 월드컵 H조 예선에서 첫 곳을 넣으면 손흥민과 기뻐하고 있다. [사진=연합뉴스]

[이뉴스투데이 이지혜 기자]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이 2022년 카타르 월드컵 아시아지역 2차 예선에서 투르크메니스탄에 2-0으로 승리했다. 나상호와 정우영이 골을 넣었다.

파울루 벤투 감독이 이끄는 축구대표팀이 10일(현지시간) 투르크메니스탄 아시가바트 코페트다그 스타디움에서 벌어진 H조 조별리그 1차전에서 2-0으로 승리했다.

전반 13분 나상호(FC 도쿄)가 선제 결승골을, 후반 37분 정우영(알사드)이 프리킥을 성공시켰다.

A매치 4경기 연속골을 노렸던 황의조(보르도)는 골 행진을 이어가지 못했다. 이번에 첫 참가한 196㎝ 장신 공격수 김신욱(상하이)은 후반 막판에 교체 출전해 경기에 나섰다.

2차 예선 H조에는 한국을 비롯해 투르크메니스탄, 레바논, 북한, 스리랑카와 경쟁하게 됐다. 한국은 향후 10월 10일 스리랑카, 10월 15일 북한, 11월 14일 레바논과 경기 일정이 잡혀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