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경북취재본부 정상현 기자] 경산시는 지난 10일부터 11일까지 오전 10시부터 18시까지 2일간 시청 본관 동편 주차장에서 "추석맞이 농특산물 직판행사"와 11시부터 19시까지 남천둔치 한서신혼하이츠 앞 강변주차장 『경산 행복한 직거래장터 추석 특판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직판행사는 시청을 방문하는 민원인, 공무원 및 지역주민을 대상으로 시중가보다 10 ~ 20% 저렴한 가격으로 명절 선물 및 제수용품 구입의 펀리를 도모하고 경기 불황의 여파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우리 지역 농가의 판로 확대를 위해 추진하는 것이다.

이 밖에도, 경산시는 서울광장에서 열린 추석맞이 서울장터(9월 9일 ~ 10일), 자매결연지 강동구청 직거래 장터(9월 4일 ~ 5일), 포항 영일대 해상누각광장 경상북도 우수한우 우리농축산물 직거래 장터(9월 8일 ~ 10일) 등 다양한 추석맞이 직판행사에 참여하여 지역 농특산물의 우수성을 홍보함으로써 스마트 농업도시 이미지를 부각했다.

또한, 오는 10월 18일부터 20일까지 경산생활체육공원 어귀마당에서 펼쳐질 제9회 경산대추축제 및 농산물 한마당 행사를 통해 도농상생발전과 스마트 농업도시 경산시의 대추 및 농특산물의 우수성을 대내외적으로 널리 알릴 계획이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