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경인취재본부 신윤철 기자] 의왕시진로체험지원센터는 오는 18일 의왕시청소년수련관에서 제6회 의왕시청소년진로박람회 ‘의왕 드림스페이스(Uiwang Dream Space)’를 개최한다.

올해로 6회째를 맞는 진로박람회는 의왕시와 군포의왕교육지원청이 주최하고 (재)의왕시청소년육성재단 의왕시청소년수련관 진로체험지원센터에서 주관한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관내 중·고등학생을 대상으로 진로체험, 진로멘토링, 진로콘서트, 미디어아트 공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롯데첨단소재의 후원으로 진행되는 미디어아트 공연, 티브로드ABC방송과 함께하는 진로콘서트, 계원예대 학과체험, 의왕소방서 및 경찰서 직업체험 등 지역사회 부스 이외에도 80여개의 다양한 체험을 박람회 현장에서 경험해 볼 수 있다.

특히, 이번 박람회는 기존에 운영되었던 ‘진로드림존’ 이외에도 청소년들이 즐겁게 참여할 수 있는 진로상담존, 이벤트존, 창의존, 4차산업존 등을 마련해 학생들의 진로탐색 및 체험영역 기회를 확대했다.

박람회는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진행되며, 행사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의왕시진로체험지원센터로 문의하며 된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