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SK스토아]
[사진=SK스토아]

[이뉴스투데이 윤현종 기자] SK스토아는 9월 명절 연휴 기간 동안 다양한 고객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들을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먼저 SK스토아는 11일부터 15일까지 모바일·온라인몰(PC몰)에서 구매하는 고객대상으로 ‘OK 캐쉬백 오! 데이!’ 행사를 진행해 기존 1% OK캐쉬백 포인트 적립율을 5% 까지 확대해 제공한다.

또 11일부터 20일까지 삼성카드, 21일부터 30일까지는 현대카드 5% 청구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11일 모바일·온라인몰(PC몰) ‘특가하라’에서는 미리 명절선물을 준비하지 못한 고객을 위해 정관장 홍삼정 에브리타임 기프티콘을 구매 시 30% 적립금 혜택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LG 프라엘 초음파 풀 패키지 △구찌 여성가죽시계 △진도 끌레베 밍크코트 △오슬로 인덕션 후라이팬 3종 등 명절 특가상품도 30% 적립해준다.

길영배 SK스토아 편성영업팀장은 “추석 연휴기간에 SK스토아에서 쇼핑을 하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혜택을 담은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많은 분들이 ‘셀프 힐링’이라는 트렌드를 반영한 쇼핑과 함께 다양하고 풍성한 혜택을 알차게 누리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