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종섭 경기도의회 의원
남종섭 경기도의회 의원

[이뉴스투데이 경인취재본부 김승희 기자] 경기도의회 농정해양위원회 남종섭 의원(더민주 용인4)은 지역 현안 해결을 위한 경기도 특별조정교부금 10억원을 확보했다고 지난 9일 밝혔다.

남종섭 의원이 이번에 확보한 특별조정교부금은 ▲신릉근린공원 어린이놀이터 조성 및 야외공연장 환경개선(5억원) ▲새천년어린이공원 환경개선 사업비(5억원)다.

신릉근린공원 어린이놀이터 및 야외공연장, 새천년어린이공원 환경개선 사업비 확보에 따라 효율적인 공원 내 안전시설 등의 설치․관리를 도모하여 주민들의 안전 확보와 어린이 눈높이에 맞춘 놀이 공간을 조성하게 되는 등 ‘어린이들이 가고 싶은 놀이터’를 조성할 수 있게 됐다.

남종섭 의원은 용인시 지역현안에 필요한 예산확보를 위해 경기도 관계 기관과 긴밀한 협의를 통해 지속적으로 예산 확보의 필요성을 설득하는 것은 물론 주민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하기 위한 소통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남 의원은 “지역 주민들이 쾌적하고 안전하게 공원을 이용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도비 예산 확보에 노력 하겠다”고 말하며, “주민 삶의 질 향상을 위한 현안 사업을 꾸준히 추진해 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남종섭 의원은 지난 7월 서농도서관 건립비 10억원을 이미 확보하는 등 주민들의 문화·복지 향상을 위한 내실 있는 의정활동을 하고 있다는 평을 받고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