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소울워커, 추석 맞이 황금송편 이벤트 진행
상태바
스마일게이트 소울워커, 추석 맞이 황금송편 이벤트 진행
  • 강민수 기자
  • 승인 2019.09.10 1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스마일게이트]
[사진=스마일게이트]

[이뉴스투데이 강민수 기자]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가 서비스하고 라이언게임즈가 개발한 세기말 온라인 액션 RPG ‘소울워커’가 대명절 추석을 맞아 특별한 황금송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이날부터 오는 25일까지 약 2주동안 진행된다. 소울워커 각 지역의 보스몬스터를 처치하고 특별 재화 ‘황금송편’을 수집한 뒤 이를 소모해 다양한 아이템을 제작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에만 제작할 수 있는 한정판 꾸미기 아이템 ‘날개’를 획득할 수 있다. 여기에 에너지 컨버터, 아카식 레코드, 경험치 물약 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연휴기간인 12일부터 15일까지 접속한 모든 이용자에게 최고 등급 레이드 장비인 ‘+9 강화 성원의 보이드’ 장비 세트와 디스오더즈 장비 선택권뿐 아니라 매일 2만원 상당 강화 및 제련아이템을 지급한다.

같은 기간 동안 경험치 획득량과 게임 재화 획득량, 아이템 드랍확률이 50% 상승하며 브로치 합성 시 100% 확률로 상위 등급 브로치를 회득할 수 있는 부스팅 이벤트도 준비됐다.

강병철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팀장은 “즐거운 명절 추석을 맞아 소울워커 팬 여러분들도 풍요로운 기분을 만끽하실 수 있도록 특별한 혜택으로 가득 채운 명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연휴기간에 접속하시면 파격적인 혜택을 받으실 수 있는 만큼 잊지말고 소울워커를 즐겨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