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추석맞이 특별 이벤트 진행
상태바
컴투스, 추석맞이 특별 이벤트 진행
  • 강민수 기자
  • 승인 2019.09.10 0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컴투스]
[사진=컴투스]

[이뉴스투데이 강민수 기자] 컴투스는 추석을 맞아 자사 인기 게임 5종에서 특별한 혜택과 즐거움을 동시에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먼저, RPG ‘서머너즈 워’에서는 오는 11일부터 29일까지 ‘추석 기념 선택 룬 제작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룬과 연마석, 보석을 획득하면 원하는 종류의 룬을 직접 제작할 수 있을 뿐 아니라 누적 횟수에 따라 태고의 보석과 연마석을 획득할 수 있는 기회까지 제공된다.

컴투스 인기 스포츠 게임 2종에서도 특별한 이벤트를 연다.

‘골프스타’는 오는 15일까지 매일 출석만 하면 고급 게임 아이템을 선물로 제공하는 ‘추석 선물 세트’이벤트가 펼쳐진다. 3D 모바일 야구 게임 ‘컴프야2019’에서도 오는 11일부터 16일까지 ‘추석맞이 특별 접속 이벤트’가 진행된다. 

같은 기간 동안 도전 과제 완료 시 포인트가 2배로 상향되는 핫타임 이벤트도 함께 진행돼 보다 푸짐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외에도 신개념 방치형 RPG ‘드래곤스카이’에서는 추석 연휴 기간 동안 드래곤 육성을 위한 필수 재료인 영혼석과 명예주화를 다량으로 획득 가능한 ‘영혼석 이벤트 상자 충전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 시 더욱 푸짐한 출석 보상이 지급되며, 평소 획득하기 힘든 신비 전설 드래곤 및 기존 전설 드래곤의 합성 확률도 일부 상향돼 이용자들에 특별한 재미를 선사할 계획이다

모바일 MMORPG '아이모'에서는 오는 19일까지 게임 내 플레이를 통해 획득한 원석으로 원하는 게임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보름달 축제 이벤트’를 실시한다.

컴투스 관계자는 “컴투스 게임을 사랑해주시는 유저분들이 풍성한 한가위 기분을 만끽할 수 있도록 다채로운 추석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컴투스 모바일 게임과 함께 즐거운 명절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