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치킨 갈비레오. [사진=bhc치킨]
bhc치킨 갈비레오. [사진=bhc치킨]

[이뉴스투데이 이하영 기자] 추석 연휴를 앞두고 bhc치킨이 추천 메뉴를 선보였다.

bhc치킨이 추석 연휴 집에서 가족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며 휴식을 취하는 분들을 위해 자사 치킨 메뉴를 9일 추천했다.

먼저 갈비레오를 명절 분위기 낼 수 있는 메뉴로 추천했다. 갈비향과 짭조름한 갈비소스, 은은한 불향이 더해진 통다리살 숯불갈비 치킨이다.

bhc치킨이 올 상반기에 출시한 소떡 강정치킨은 강정의 식감을 살려 식어도 맛있는 것이 특징이다. 황골조청, 쌀엿 등을 기본 소스로 버무려 조청과 레몬청을 입혀냈다. 여기에 소시지와 떡을 추가해 푸짐함까지 더했다.

이외에도 강렬한 매운맛을 내세운 맵스터와 bhc치킨의 시그니처 메뉴인 뿌링클 등도 있다. bhc치킨측에 따르면 뿌링핫도그 또한 최근 SNS에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김동한 bhc치킨 홍보팀 팀장은 “온가족이 즐거운 추석 명절을 보내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추석에 즐기기 좋은 bhc치킨 메뉴를 추천 드린다”며 “이번 명절에도 치킨 메뉴뿐만 아니라 사이드 메뉴까지 다양한 bhc치킨과 함께 푸짐한 한상차림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