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인스웨이브]
[사진=인스웨이브]

[이뉴스투데이 송혜리 기자] 인스웨이브시스템즈가 웹스퀘어5 개발자·사용자를 위한 공식 사이트 ‘W-테크 센터’를 오픈 했다고 9일 밝혔다.

W-테크 센터는 인스웨이브시스템즈 주력 제품인 HTML5 UI·UX 플랫폼 ‘웹스퀘어5’ 사용자를 위한 기술 정보 공유 장이다. 웹스퀘어5 기술지원은 물론, 무료 교육 신청, 웹스퀘어 개발자 인증제 신청과 관리, API 가이드·사용자 가이드, 릴리즈 노트, 기능 설명 동영상, 실제 개발에서 응용할 수 있는 컴포넌트 템플릿과 퍼블리셔를 위한 퍼블리싱 템플릿 등 다양한 자료를 제공한다.

사용자 자유로운 의견 제시를 위한 커뮤니티 게시판도 운영한다. 특히 사용자 편의를 위한 검색 기능 탑재로 웹스퀘어5와 인스웨이브 제품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한번에 검색하고 확인할 수 있다.

어세룡 인스웨이브시스템즈 대표는 “온라인 기술지원은 물론 방대한 가이드 문서와 샘플 템플릿등 웹스퀘어5에 대한 모든 것을 하나의 사이트에서 제공하겠다는 것이 본 사이트의 취지”라며 “개발자가 손쉽게 웹스퀘어5 다양한 컴포넌트, 각종 API, 기능 활용 등의 정보를 검색해 응용할 수 있어 개발 시에도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