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증권, 美주식 첫 거래에 40달러 지원 이벤트
상태바
키움증권, 美주식 첫 거래에 40달러 지원 이벤트
  • 이도희 기자
  • 승인 2019.09.09 1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도동 키움증권 사옥 [사진=이뉴스투데이DB]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도동 키움증권 사옥 [사진=이뉴스투데이DB]

[이뉴스투데이 이도희 기자] 키움증권은 미국주식을 거래해 본 적 없는 고객에 대해서 40달러의 거래 지원금을 주는 이벤트를 오는 10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사십 달러 받고 미국주식 첫 거래해보자' 이벤트는 키움증권 비대면 계좌를 가지고 있는 미국주식 무거래 고객이라면 신청 후 바로 계좌에 40달러가 입금돼 미국주식 첫 거래를 지원해준다.

고객은 별도로 예수금을 넣지 않고도 이벤트 신청만 하면 잔고에 지급된 40달러로 첫 거래를 경험해 볼 수 있는 이벤트라서 그 동안 미국주식을 큰 벽으로 생각해 거래해 본 적 없는 국내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지난 7월 15일부터 한 달 반 동안 진행된 기존 이벤트에서 고객들의 미국주식에 대한 큰 관심을 확인한 키움증권은 이번 앙코르 이벤트로 두 달 동안 재진행한다.

키움증권은 해외주식 저변을 넓히기 위해 꾸준히 미국주식과 미국시장을 이해하기 위한 교육 세미나도 진행하고 있으며, 국내투자자들의 눈높이에 맞는 다양한 기능을 탑재한 차세대 해외주식 거래 플랫폼 영웅문 'Global'과 영웅문 'SGlobal'도 내놓았다.

이외에도 해외주식 세미나 참석 고객에게는 국가 상관없이 8일 이내에 거래 시 기프트콘 제공 이벤트와 해외주식 수수료 0.1%, 환율우대 80% 이벤트를 진행하여 비대면 계좌를 보유한 고객이면 누구나 혜택을 볼 수 있도록 하였다.

키움증권 글로벌영업팀 관계자는 "지난 7~8월 진행했던 기존 사십 달러 이벤트에서 고객들의 미국주식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확인할 수 있어 빠르게 다시 앙코르 이벤트로 돌아왔다"며 "국내 투자자들의 해외주식투자 활성화와 거래 스펙트럼을 확대할 수 있도록 도와 고객의 투자수익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방면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 및 문의는 키움증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비회원 글쓰기 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