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프, 정통 오프로드 축제 ‘지프 캠프 2019’ 성공적 개최
상태바
지프, 정통 오프로드 축제 ‘지프 캠프 2019’ 성공적 개최
  • 방기열 기자
  • 승인 2019.09.09 1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지프]
[사진=지프]

[이뉴스투데이 방기열 기자] 미국 정통 오프로드 지프가 ‘지프 캠프 2019’를 지난 7일부터 1박 2일 동안 강원도 휘닉스 평창에서 성황리에 마무리 했다고 밝혔다.

이번 ‘지프 캠프 2019’에서는 지프 보유고객과 가망고객 총 300여 팀(약 1000여 명)이 참가해 지프만의 독보적인 오프로드 성능을 체험했다.

특히 스키 슬로프를 따라 정상까지 이어진 ‘어드벤처 코스’와 통나무 서스펜션에서 시작해 모글 코스, 락 크롤링, 수로 탈출, 시소, V계곡 등으로 이어지는 총 15개 코스와 라운지로 구성된 ‘어드벤처 파크’에서 지프만의 사륜구동 성능을 확인 했다.

드라이빙 체험 이외에도 스키하우스에 마련된 ‘지프 24H 파크’에서는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우드크래프트 및 에어글라이더 만들기, JEEP 프링커 타투 등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이 꾸며졌다.

FCA 코리아 파블로 로쏘 사장은 “올해 ‘지프 캠프’ 역시 오프로드에 열광하고 지프를 지지하는 팬들과 함께 지프가 추구하는 모험과 도전 정신, 열정을 나누는 뜻 깊은 시간이었다”며, “꾸준히 높은 성장률을 보이고 있는 SUV 전문 브랜드로서 그에 걸맞은 건강한 오프로드 드라이빙 문화를 선도해가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