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스마트스터디, 오디오 콘텐츠 협력 강화
상태바
네이버·스마트스터디, 오디오 콘텐츠 협력 강화
  • 강민수 기자
  • 승인 2019.09.09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네이버]
[사진=네이버]

[이뉴스투데이 강민수 기자] 네이버는 오디오 콘텐츠 강화를 위해 스마트스터디와 전략적 제휴를 맺고 새로운 라이브 오디오 스트리밍 서비스 나우(NOW)에서 ‘핑크퐁’ 콘텐츠를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양사는 스마트스터디 인기 캐릭터 '핑크퐁'과 1,000여곡의 방대한 핑크퐁 동요 콘텐츠를 바탕으로 아이와 부모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NOW를 통해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향후 핑크퐁 전용 NOW 채널을 개설하는 등 콘텐츠 협력을 강화해나갈 예정이다.

이번 제휴 일환으로 네이버는 NOW에 ‘핑크퐁 동요쇼 추석특집’ 프로그램을 마련하고, 이번 추석 연휴 기간 동안 핑크퐁의 다양한 인기 동요를 제공한다. 해당 프로그램은 '핑크퐁' 캐릭터가 직접 핑크퐁 대표 동요를 소개하는 오디오쇼 형태다.

대표곡인 ‘핑크퐁 아기상어’, ‘경찰차송’, ‘티라노사우루스 렉스’를 비롯해, 현재 방영중인 애니메이션 ‘핑크퐁 원더스타’ OST를 NOW에서 감상할 수 있다. 명절을 맞아 인기 동요의 국악 버전도 제공된다.

‘핑크퐁 동요쇼 추석특집’ 프로그램은 오는 12일부터 14일까지, 매일 오전 11시와 오후 4시에 1시간 동안 재생된다. 모바일 네이버 첫 화면에서 NOW 로고를 터치해 감상할 수 있다.

이진백 네이버 NOW 리더는 “이번 추석 특집 프로그램을 시작으로 스마트스터디와의 협력 범위를 더욱 넓혀나갈 예정”이라며 “앞으로도 NOW 포맷에 맞는 다양한 라이브 오디오 콘텐츠를 고민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