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관장은 사전 응모 이벤트 등을 통해 선정된 고객 총 100명 초청해 에브리타임 모델 정해인 팬사인회를 3일 진행했다. [사진=KGC인삼공사]
정관장은 사전 응모 이벤트 등을 통해 선정된 고객 총 100명 초청해 에브리타임 모델 정해인 팬사인회를 3일 진행했다. [사진=KGC인삼공사]

[이뉴스투데이 이지혜 기자] KGC인삼공사가 최근 ‘정관장 에브리타임’ 모델 정해인과 함께 진행한 팬 사인회를 성료 했다고 8일 밝혔다.

3일 경기도 성남시 현대백화점 판교점 1층 열린광장에서 진행한 이 행사에는 사전 응모 이벤트로 총 100명을 초청했다.

행사는 정관장 에브리타임 제품을 직접 시음하는 정해인의 포토타임을 시작으로 약 2시간 30분가량 진행됐다. 이어지는 팬 사인회에서 정해인은 따뜻한 미소로 팬들과 소통하며 친밀감 있는 팬 서비스를 선보였다. 고객들이 사전에 작성한 메시지 카드를 정해인이 직접 뽑아 친필 사인이 담긴 정관장 에브리타임 제품을 증정했다.

아울러 폴라로이드 촬영 포토존 이벤트, SNS 인증샷 이벤트 등이 마련돼 풍성하고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꾸며졌다.

초청된 모든 고객에게 정관장 에브리타임, 정해인 포토카드 8종, 에브리타임이 꽂힌 꽃 등 다양한 기념품을 증정했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한 이번 행사가 뜨거운 호응 속에 마무리 돼 감사 드린다”며 “앞으로도 고객 여러분들이 정관장 에브리타임과 함께 할 수 있도록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