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지앤푸드]
[사진=지앤푸드]

[이뉴스투데이 이하영 기자] 굽네치킨 본사 지앤푸드가 CJ그룹 출신 대표를 영입했다.

오븐구이 치킨 프랜차이즈 굽네치킨을 운영하는 지앤푸드가 서울 목동 지앤푸드 본사에서 정태용 대표이사 취임식을 가졌다고 6일 밝혔다.

이날 정 대표이사는 지앤푸드 임직원들 앞에서 새로운 미션과 비전을 제시하고 앞으로의 경영방침에 대해 밝혔다.

정 대표이사는 취임식에서 “시장상황이 어렵지만 지앤푸드 경영철학인 역지사지 정신을 계승하고 발전시켜 앞으로 100년 이상 지속하는 훌륭한 기업으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수익기반을 만들어 성장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구체적인 경영방침에 대해서는 △소비자‧가맹점‧직원과의 건강한 소통 문화 만들기 △매장‧제품 경쟁력 강화 통한 지속적인 수익 창출 △글로벌 시장 확대 및 신규사업 투자 등을 제시하며 지앤푸드의 성장과 발전에 힘쓸 것을 다짐했다.

정 대표이사는 1988년 삼성그룹 제일제당에 입사해 2009년 CJ푸드빌 경영지원 실장을 거쳤다. 2010년에는 CJ제일제당 식품사업부 전략기획 담당, 2013년에는 미국 식품사업(CJ FOODS) 운영 총괄을 맡으며 해외 사업으로까지 영역을 넓혔다.

2017년에는 지앤푸드 관리본부장으로 입사했으며 3년 만에 대표이사로 취임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