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시스, 전남 영광에 CEVO 직영 2호점 오픈
상태바
캠시스, 전남 영광에 CEVO 직영 2호점 오픈
  • 고선호 기자
  • 승인 2019.09.06 1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뉴스투데이 고선호 기자] 캠시스는 초소형 전기차 브랜드 CEVO(쎄보)의 두 번째 직영 매장 ‘CEVO 전남·영광지점’을 오픈 했다고 6일 밝혔다.

지난달 29일 경기도 성남에 1호 매장(서울·경기지점)을 오픈 한지 1주일여 만이다.

이번 신규 매장의 크기는 약 45평으로 기존 1호점보다 1.5배 가량 넓어 고객들의 쾌적한 관람 및 공간 활용도를 높였다.

전남 영광군은 지난 7월 전남 목포, 신안 등과 함께 ‘e-모빌리티 규제자유 특구’로 지정된 바 있다.

해당 지역은 대교를 비롯한 일부 자동차 전용도로 내 초소형 전기차 운행이 허용돼 일반 소비자들의 초소형 전기차 이용 편의성이 높은 곳으로 이번 매장 입지 선정에 중요한 기준이 됐다.

아울러 초소형 전기차에 대한 전국 최고 수준의 보조금을 제공하는 전남 영광은 국비 420만원, 군비 700만원 총 1120만원의 보조금을 지원한다.

6일 진행된 ‘CEVO 전남·영광지점’ 오픈식은 박영태 캠시스 대표이사, 이개호 더불어민주당 의원, 김준성 영광군수의 축사, 김동명 CEVO 전남·영광지점 지점장의 매장 소개, VIP 테이프 커팅식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이날 행사에는 자동차부품연구원 노기환 본부장 등 정부와 업계 관계자를 포함한 VIP 60여명이 참석, 직접 차량을 관람하며 차량 관련 다양한 문의를 하는 시간을 가지기도 했다.

박영태 대표이사는 “CEVO 매장은 본사직원이 상주하며 직접 운영하는 직영점의 이점을 살려 단순한 가격 및 차량 설명뿐 아니라 꼼꼼하고 전문적인 상담이 가능하도록 했다”며 “전국 주요 도시에 순차적으로 늘려나가 강화된 네트워크를 구축하는 것이 목표”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