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이 남성용 파운데이션을 선보였다. [사진=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이 남성용 파운데이션을 선보였다. [사진=아모레퍼시픽]

[이뉴스투데이 이하영 기자] 남성만을 위한 파운데이션을 아모레퍼시픽에서 선보였다.

아모레퍼시픽은 Z세대 남성을 위한 메이크업 전문브랜드 비레디 론칭과 함께 다섯 가지 컬러의 남성 파운데이션 ‘레벨 업 파운데이션 포 히어로즈’를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Z세대는 디지털 원주민을 뜻하는 말로 1990년대 중반에서 2000년대 초반에 태어난 이들을 지칭한다. Z세대 외에 ‘디지털 Z세대’라고도 불린다.

비레디는 브랜드 론칭 기획단계부터 Z세대 팬덤 만들기에 집중한 브랜드다. 유튜브‧인스타그램‧틱톡 등 소셜미디어를 통해 고객과 소통한다. 팀원들이 영상 등을 제작하고 참여하는 등 메이크업 방법, Z세대 트렌드, 남성화장품 정보 등을 영상으로 풀어내 소개한다. 

추후 제품 개발에도 소셜미디어 고객 반응을 적극 반영한다는 방침이다.

비레디는 남성화장품 시장의 성장세에 발맞춰 2000여명의 Z세대 남성고객 설문결과 가장 사용하고 싶은 메이크업 제품을 반영했다. 

레벨 업 파운데이션은 대다수 남성 피부톤이 여성에 비해 어두운점에 착안해 01호(매우 밝은 피부톤)부터 02호(약간 밝은 피부톤), 03호(보통 피부톤), 04호(약간 어두운 피부톤), 05호(매우 어두운 피부톤)까지 다섯가지 컬러로 출시했다.

더불어 웨이크업 생기 립밤도 함께 선보인다. 립밤은 건조하고 생기 없는 입술이 고민인 남성들을 위해 호호바에스터, 시어버터 등을 함유해 촉촉한 보습효과를 주면서도 번들거림은 최소화 했다. 립밤 속 ‘B’(BeREADY의 앞글자) 모양의 레드컬러 코어가 사용 시 부담스럽지 않고 자연스럽게 생기를 더해준다.

비레디는 파운데이션과 립밤을 시작으로 아이브로우, 프라이머, 픽서 등 Z세대 남성들을 위한 제품을 차례로 론칭할 예정이다. 레벨 업 파운데이션 포 히어로즈, 웨이크업 생기 립밤은 아모레퍼시픽몰, 아모레퍼시픽 본사 아모레스토어에서 구입할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