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임딜 앱이 알아서 알려줘요”…티몬, 알리미 앱 '타임워치' 론칭
상태바
“타임딜 앱이 알아서 알려줘요”…티몬, 알리미 앱 '타임워치' 론칭
  • 윤현종 기자
  • 승인 2019.09.06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티몬]
[사진=티몬]

[이뉴스투데이 윤현종 기자] 티몬은 24시간 내내 돌아가는 수많은 타임커머스 매장들을 한 눈에 확인하고 원하는 시간대에 알림 서비스를 받는 타임커머스 알리미 앱 ‘타임워치’를 론칭 했다고 6일 밝혔다.  

모닝타임(아침 6시), 10분어택(아침 10시), 간식타임(오후 4시) 등 하루를 시간 단위로 쪼개 특가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는 티몬은 고객들이 조금 더 편리하게 타임커머스를 즐길 수 있도록 알림에 특화된 앱을 개발했다.

안드로이드 버전으로 먼저 출시한다. 구글 앱스토어에서 ‘티몬 타임워치’를 검색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iOS 버전도 곧 배포할 예정이다. 

‘타임워치’ 앱을 이용하면 24시간 돌아가는 티몬의 타임커머스 매장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선호하는 프로모션을 골라 10분 전부터 정시까지 원하는 시간에 알림 서비스를 설정할 수 있다.

이날 티몬은 타임워치 앱 론칭을 맞아 ‘티몬 타임워치로 만드는 똑똑한 구입습관’ 적립금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타임워치 앱을 설치하고 알림 서비스를 설정하는 스크린샷을 찍어 SNS·블로그·카페에 공유한 후 티몬 내 이벤트 페이지 상품문의 게시판에 URL을 남기면 된다. 티몬은 999명의 고객을 추첨해 적립금 3000원을 제공한다. 9월 1일부터 30일까지 참여할 수 있고 적립금은 10월 14일에 지급할 예정이다.

이진원 티몬 대표는 “고객들이 티몬 타임커머스의 수많은 혜택들을 최대한으로 누릴 수 있어야 진정한 타임커머스가 완성된다고 생각해 타임워치 앱을 개발했다”며 “깔끔하게 정리된 매장 목록과 알림 기능을 잘 활용해 많은 고객들이 손쉽게 원하는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높일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비회원 글쓰기 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