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디아지오코리아]
[사진=디아지오코리아]

[이뉴스투데이 이하영 기자] 홉하우스13이 유흥시장 출고가 할인에 나선다.

디아지오코리아가 전국 바 및 펍을 대상으로 더블 홉 라거 ‘홉하우스13’의 케그 및 병 제품 출고가를 6일부터 인하한다고 당일 밝혔다.

가격 인하 적용 제품은 전국 바 및 펍으로 판매되는 홉하우스13 케그(2만ml) 및 병(330ml) 제품 총 2가지로, 케그 제품은 14만원에서 12만2000원으로 12.9%, 병 제품은 2300원에서 2170원으로 5.7% 가격이 저렴해졌다.

홉하우스13은 1월 병(330ml) 및 케그 제품 출시 후 소비자들 사이에서 ‘기네스에서 만든 더 맛있는 라거’로 입소문을 타며 취급 매장수가 7배 이상 확대되는 등 높은 인기를 얻었다.

6월 편의점 및 마트에 가정용 캔 제품 출시 이후 홍대 팝업스토어, GS 뮤직&비어 페스티벌 참가, TV 광고 등을 포함한 적극적인 소비자 커뮤니케이션을 진행하며 밀레니얼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늘려가고 있다.

‘홉하우스13’은 아일랜드 더블린에 위치한 260년 전통 세인트 제임스 게이트(St. James's Gate)의 오픈 게이트 브루어리(Open Gate Brewery)에서 탄생했다. 알코올도수 5도의 더블 홉 맥주로, 100% 아일랜드 맥아와 기네스 효모를 사용했다.

디아지오코리아 관계자는 “맥주 수입량이 늘고 크래프트 맥주의 성장률이 그 어느때보다 빠른 것을 보았을 때 소비자들의 맥주 품질에 대한 기대 수준 또한 높아지고 있다”며 “이번 가격 인하로 더 많은 소비자들이 홉하우스13을 경험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기 바란다”고 밝혔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