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몰 수지 4층 그린홀에서 진행된 오픈 축하 강연. [사진=롯데자산개발]
롯데몰 수지 4층 그린홀에서 진행된 오픈 축하 강연. [사진=롯데자산개발]

[이뉴스투데이 이하영 기자]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에 ‘롯데몰 수지’를 열고 롯데자산개발이 다음달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롯데자산개발은 경인도 용인시 수지구에 롯데몰 수지를 5일 오픈하고 여러 가지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당일 밝혔다.

먼저 1층 센터홀에서는 구매 고객 대상으로 플래시 게임을 통해 경품을 결정하는 ‘수지 Dream’을 5~8일과 다음달 12~15일, 총 8일간 진행한다. 현장에서 당첨 결과를 확인한 후 LG 건조기, LG 공기청정기, 샤오미 로봇 청소기, 필립스 에어프라이어, 엘리닉 LED마스크, 다이슨 헤어드라이기, 애플 에어팟 등의 경품을 받을 수 있다.

‘엘페이로 수지맞는 데이’ 행사는 5~8일, 다음달 12~15일, 총 8일간 진행된다. 롯데몰 수지 내 쇼핑몰에서 엘페이로 1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3만 엘포인트를 추가 적립해주고,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 중 매일 7명을 추첨해 7만7777원 상당 엘포인트를 추가 적립 한다.

4층 그린홀에서는 롯데몰 수지 오픈 축하 초청 강연이 펼쳐진다.

5일에는 서천석 소장이 ‘아이와 함께 자라는 부모’를 주제로, 같은 날 스타강사 김미경 대표가 ‘꿈이 있는 사람을 늙지 않는다’라는 제목으로 강연을 선보인다.

7일에는 미래에셋 부회장을 역임한 강창희 대표가 ‘100세 시대, 생애설계와 자산관리’를 주제로 강연을 한다. 이외에도 교육, 패션, 건강, 뷰티 등에 관한 다양한 강연과 키즈 동화콘서트가 열릴 예정이다.

김효종 롯데자산개발 마케팅팀 팀장은 “다채로운 이벤트 외에도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인증 사진을 보여주면, 교통카드를 증정하는 ‘대중교통 이용 캠페인’도 전개한다”며 “앞으로도 롯데몰 수지를 찾는 몰링족들의 오감을 즐겁게 하는 행사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