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액토즈소프트]
[사진=액토즈소프트]

[이뉴스투데이 강민수 기자] 액토즈소프트 관계사 아이덴티티게임즈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액션 RPG ‘드래곤네스트’에서 신규 콘텐츠 ‘명예 드래곤네스트’를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5일 밝혔다.

먼저, 신규 콘텐츠 ‘명예 드래곤네스트’를 공개했다. 해당 콘텐츠는 캐릭터 보정된 능력치로 드래곤과 전투를 진행하는 것이 장점으로 ‘명예 포레스트드래곤 네스트’에 입장 가능하다.

아이템 및 장비 효과가 제거돼 이용자 실력을 뽐낼 수 있다. 더불어 ‘명예 드래곤네스트’에서 클리어한 던전의 결과는 랭킹 페이지에 등록되며, 신규 칭호를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몽환의 용옥’을 15강까지 강화할 수 있도록 강화 시스템을 확장했다. 공격 시 일정 확률로 ‘불새’가 등장하는 신규 아이템 ‘극광의 용옥’을 추가하는 등 다양한 업데이트를 열었다.

아이덴티티게임즈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음달 10일까지 ‘보드게임 대전 시즌6’ 이벤트를 진행한다. ‘룰렛 이용권’을 사용해 룰렛을 돌려 나온 숫자만큼 말판을 이동하고, 도착한 지점에 표기된 효과를 받아 몬스터와 대전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단계별 몬스터 처치 시 ‘상급 가넷’, ’청금석’ 등 아이템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고, 최종 단계를 클리어하면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한 ‘귀여운 곰돌이’ 및 ‘보드 코인’을 획득할 수 있다.

이벤트 던전 ‘시공의 돌풍’에 출현하는 던전을 ‘우당탕탕! 알파카 목장’으로 교체하고, ‘짙은 황혼의 상자’로 교환 가능한 ‘여신 코인’을 제공하는 출석 이벤트를 연다.

온라인 액션 RPG ‘드래곤네스트’의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드래곤네스트’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