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넥슨]
[사진=넥슨]

[이뉴스투데이 강민수 기자] 네오플은 5일 3D AOS 대전액션게임 ‘사이퍼즈’에 신규 캐릭터 ‘티샤’를 추가했다고 밝혔다.

‘엘프리데’에 이어 두 번째로 선보이는 환영 능력의 신규 캐릭터 ‘티샤’는 원거리에서 적을 지속적으로 견제하거나 시야를 확보한 뒤, 특정 상황에서 적을 무력화시켜 높은 피해를 입히는 캐릭터다.

환영으로 된 나비를 소환하는 ‘데스 위스퍼’, 자신의 모습을 환영으로 만들어 전방에 보내는 ‘팬텀 일루전’, 거대한 환영에 적에게 벗어날 수 없는 악몽을 선사하는 ‘엔들리스 나이트메어’ 등 환영을 활용한 다양한 스킬로 공격하고 견제하는 것이 장점이다.

‘데스 위스퍼’를 활용해 적을 일정 단계 이상의 환각 상태로 만들 경우상대 캐릭터가 아무 행동을 할 수 없는 수면 상태로 만들 수도 있다.

‘사이퍼즈’에서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19일까지 레벨 달성 조건에 따라 ‘EC 티샤 레어 부스터’와 ‘선택형 티샤 레어 소모품’을 지급한다.

팬아트, 공략 게시판을 통해 게시물을 업로드할 경우 최대 열 명을 선정해 ’3만 테라’를 선물한다.

이와 함께 매일 ‘공성전’을 플레이할 경우 최대 ‘티샤 소모품 레어부스터’와 ‘티샤 풀유니크팩’을 제공한다. 신규 귀환 유저로부터 추천을 받은 대상자에게는 ‘티샤 바니바니 코스튬’을, 추천한 유저에게는 ‘선택형 여신·마신 코스튬’을 증정한다.

이 밖에도 10월 17일까지 게임 접속, 플레이를 통해 획득한 ‘주사위’를 사용해 ‘마블’을 플레이할 경우 완주 횟수에 따라 ‘티샤 스페셜SD 포스터’, ‘티샤 트로피칼 망고2’ 등을 지급한다.

신규 캐릭터 ‘티샤’ 업데이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