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쿠팡]
[사진=쿠팡]

[이뉴스투데이 윤현종 기자] 쿠팡은 최근 가을 날씨로 접어들면서 겨울 침구류부터 이불, 카페트 등을 한 곳에서 구매할 수 있게 ‘F/W침구샵’ 전문관을 오픈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전문관에서는 115만 여종 상품들을 이불·침구세트·난방텐트·전기요·카페트·거실화 등 12개의 카테고리로 세분화했다. 카테고리 메인 화면을 쇼룸 형태로 구성해 △겨울이불 △베개 △토퍼 △러그  △암막커튼 △협탁 등 자주 찾는 상품들로 꾸몄다.
 
일교차가 큰 가을 날씨에 맞춰 보온성이 높은 이불과 토퍼 등을 소개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쉬즈홈 헬렌 고밀도 차렵이불 베개세트 이불세트(3만5000원대) △타카타카 울트라파인화이바 더클라우딩 밴딩형토퍼(4만3000원대) △지나송 모던 암막커튼 특대형 2p + 봉(7만9000원대) △러그마켓 클리프 러그(2만8000원대)로 준비했다.
 
윤혜영 쿠팡 시니어 디렉터는 “계절과 트렌드에 맞춘 홈스타일링 니즈가 증가하면서 관련 리빙 상품 및 침구로 전문관을 새 단장했다”며 “앞으로도 시즌별 집 꾸밈을 위한 다양한 상품을 제안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