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경인취재본부 신윤철 기자] 의왕시는 오는 9일부터 청년 취업준비생들의 취업 성공을 지원하는 ‘의왕시 청년 취업캠프’에 참여할 3기생을 모집한다.

의왕시 청년 취업캠프는 청년 취업 준비생들이 체계적인 취업 집중 프로그램을 통해 자신감을 얻고 취업에 도전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기 위해 마련한 프로그램으로 지난 5월 첫 운영을 시작했다. 특히, 차별화된 1:1 밀착코칭을 통해 참가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이번 제3기 청년 취업캠프는 19~34세 미취업 청년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접수기간은 9일부터 20일까지이며, 모집인원은 18명이다.

캠프는 입사지원서 및 자기소개서 1:1 코칭, 알짜기업 분석 및 역량 자기소개서 작성, 면접 커뮤니케이션 전략 및 답변 구축, 1분 스피치 작성, 미니면접 등을 주제로 소그룹 밀착코칭으로 진행되며, 전 과정에 전담코치가 배정되어 시작부터 사후관리까지 체계적으로 이루어진다.

이번 캠프는 9월 24일과 27일, 10월 1일과 4일 등 총 4회에 걸쳐 진행되며, 취업캠프 참가를 희망하는 청년 구직자는 시청 홈페이지에서 참가신청서를 다운받아 작성한 후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이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의왕시 일자리과 청년정책팀으로 문의하거나 의왕시청 홈페이지 공고 내용을 참고하면 된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