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네이버]
[사진=네이버]

[이뉴스투데이 이지혜 기자] 하나투어 ‘하나투어 만원절’ 이벤트를 4일 오후 1시부터 밤 12시까지 진행한다고 이날 밝혔다.

이날 오후부터 타임세일로 30분 단위로 전세계 인기 호텔을 각각 최저 1만원에 판매한다. 타임세일은 10월~12월 투숙 예정객 대상이며, 포털사이트 네이버에서 ‘하나투어 만원절’ 검색 후 이벤트 페이지로 접속해야만 참여할 수 있다.

△오후 2시30분~3시에는 괌 ‘피에스타 리조트 괌’ △오후 3시~3시30분에는 싱가포르 ‘칼튼 호텔 싱가포르’ △오후 3시30분~4시에는 타이베이 ‘호텔 미드타운 리처드슨’ △오후 4시~4시30분에는 마카오 ‘쉐라톤 그랜드 마카오 호텔 코타이 센트럴’을 만원에 만나볼 수 있다.

10%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잇는 초성퀴즈도 진행한다. 문제는 “하나투어 만원절 기념 10% 할인 쿠폰의 이름은 무엇일까요? ㅊㅈㄱㅁㄷㄱㅋㅍ”로 정답은 ‘최저가만들기쿠폰’이다.

퀴즈 정답을 맞추면 △24인치 여행용 캐리어(11명)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100명) △바나나맛 우유(1000명)를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하나투어 관계자는 “만원절 프로모션은 올해 4월에 처음 시작했는데 진행할 때마다 많은 접속자가 몰리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