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치킨 뿌링핫도그. [사진=bhc치킨]
bhc치킨 뿌링핫도그. [사진=bhc치킨]

[이뉴스투데이 이하영 기자] 배달의민족에서 bhc치킨이 가을맞이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bhc치킨이 9월 한달 동안 매주 수‧목요일마다 ‘배달의민족’으로 주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2000원 할인 이벤트를 펼친다고 4일 밝혔다.

이벤트 할인 구매를 원하는 고객은 배달의민족에 접속해 로그인 후 ‘하루 종일 할인’ 이벤트 페이지에서 해당 요일 bhc치킨 쿠폰을 다운로드하면 된다. 이후 bhc치킨 메뉴를 주문하고 결제 화면에서 할인쿠폰을 선택하면 자동으로 할인 적용된다.

할인 대상 메뉴는 ‘마라칸’을 비롯해 bhc치킨 대표 메뉴인 뿌링클과 맛초킹 등 치킨 한 마리 전 메뉴이다. 이외에도 사이드 메뉴 ‘달콤바삭 치즈볼’을 비롯해 최근 출시된 ‘뿌링핫도그’ 등 다양한 사이드 메뉴도 함께 즐길 수 있다.

이번 할인 행사일은 4‧5일, 11‧12일, 18‧19일, 25‧26일 등 8일이다. 인원 제한 없이 배달의민족을 이용하는 고객 누구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bhc치킨 관계자는 “이번 할인행사는 추석 명절과 본격적인 가을을 맞아 그동안 bhc치킨에 응원과 사랑을 보내준 고객에게 보답하고자 기획되었다"라며 “풍성한 가을처럼 다양한 치킨을 편하고 저렴하게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전개할 계획이며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