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놀자, 호텔·레스토랑 예약 플랫폼 ‘데일리호텔’ 인수 결정
상태바
야놀자, 호텔·레스토랑 예약 플랫폼 ‘데일리호텔’ 인수 결정
  • 윤현종 기자
  • 승인 2019.09.04 09: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야놀자]
[사진=야놀자]

[이뉴스투데이 윤현종 기자] 야놀자는 3일 호텔 및 레스토랑 예약 플랫폼 ‘데일리호텔’을 운영하는 (주)데일리를 인수했다고 이날 밝혔다.

야놀자는 이번 인수에 대해 데일리의 국내외 고급 숙소 및 레스토랑 등 사업이 자사가 지향하는 글로벌 여가 플랫폼과 시너지를 낼 것으로 판단해 결정했다고 밝혔다.

이번 인수로 야놀자는 데일리호텔 강점인 특급 호텔 체인 및 풀빌라 등 고급 숙소 예약 서비스와 함께 맛집 등 레스토랑 예약이 가능한 고메(Gourmet) 서비스를 강화한다.

데일리호텔은 앞으로도 특급 호텔 및 풀빌라 펜션 등 고급 숙소와 파인 다이닝 레스토랑 예약 서비스의 지위를 공고히 하면서 프리미엄 플랫폼을 향해 성장할 뜻을 밝혔다. 또 레저·액티비티 및 다양한 모빌리티 서비스까지 연계해 가족 단위 고객부터 차별화된 경험을 추구하는 고객까지 아우르는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신인식 데일리 대표는 “데일리호텔은 창업 초기부터 고객의 특별한 하루를 만들어가는 플랫폼을 목표로 성장해왔다”며 “야놀자와 함께 함으로써 호텔과 다이닝을 넘어 여가와 여행의 경험을 아우르는 프리미엄 스테이케이션 서비스를 강화할 수 있을 것이라 확신한다”고 밝혔다.

김종윤 야놀자 온라인 부문 대표는 “특급 호텔 및 및 파인 다이닝 레스토랑을 위한 고메 예약 노하우를 보유한 데일리호텔이 프리미엄 플랫폼으로 지속 성장하는 데 지원과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며 “야놀자는 숙박뿐 아니라 레저시설 및 액티비티, 모빌리티, 레스토랑 예약 등 여행 및 레저 고객에게 필요한 토털 패키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플랫폼을 고도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비회원 글쓰기 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