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고선호 기자] 레디토는 이달 한달 간 매주 수요일에 레디토 데이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레디토는 누구나 직접 제품 마케팅 캠페인에 참여하여 수익을 공유할 수 있는 신개념 플랫폼으로, 이번 레디토 데이 이벤트에 참여한 사람에게는 아이패드 6세대, 에어팟 2세대, 드롱기 커피머신, 위닉스 제로s 공기청정기 등 다양한 상품이 제공된다.

매주 수요일에 핫한 득템 제품을 공개하는 잇템 공짜쇼핑 이벤트는 제품에 대한 후기를 쿠팡에 남기는 미션을 수행하면 참여할 수 있다.

이번 레디토 9월 이벤트에는 친구추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회원가입 시 추천코드를 입력하면 추천한 친구와 가입한 회원 모두 5000레디머니를 받을 수 있다.

또 랭킹이벤트를 통해 이벤트 참여자들은 가장 활발히 활동한 순위에 따라 레디머니를 지급 받을 수 있다.

레디토의 어플리(레디토 제휴마케팅 참여자)가운데 전환금액과 전환건수가 높은 순서대로 1등에게는 100만 레디머니, 2등 50만 레디머니, 3등 30만 레디머니, 4등과 5등에게는 10만 레디머니가 각각 지급된다.

레디머니란 현금과 동일한 가치로 레디토에서 사용 가능한 포인트이며 일정 금액 이상이면 출금도 가능하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