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다임러트럭코리아]
[사진=다임러트럭코리아]

[이뉴스투데이 방기열 기자] 다임러 트럭 코리아가 메르세데스-벤츠 아록스 실버불 덤프 신차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 한정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메르세데스-벤츠 아록스 덤프 국내 출시 3주년을 기념해 마련됐으며 33대 한정으로 실시할 예정이다.

아록스 덤프 트럭 TRUST 4U 특별 한정 프로모션은 덤프트럭 고객들을 위해 차량 유지 관리에서 정비, 사고 수리까지 지금까지 업계에서 시도된 적 없던 포괄적 차량 서비스에 특화된 혜택을 제공함으로써, 고객들이 덤프트럭을 운행하는 동안 정비 및 수리비 걱정을 덜기 위해서 준비됐다.

우선 신차 케어 프로그램인 서비스 컨트랙트 통합형 골드를 무상 제공한다. 서비스 컨트랙트 통합형 골드는 3년/25만km 동안 필수 유지 관리 부품(각종 오일, 필터류), 차체/일반 부품 보증 연장, 긴급출동 및 견인 보증 연장, 6대 소모품(브이벨트, 클러치, 브레이크, 배터리, 와이퍼, 벌브류 등) 정비까지 모두 제공하는 올인원 서비스로, 덤프트럭을 구입한 고객들은 주기 별 점검 및 각종 유지관리·소모성 부품 정비를 포함해 프로그램 기간 동안 추가 지출이 거의 없을 것으로 보인다.

또한 품질 보증도 5년/무제한으로 연장하여 제공한다. 고객이 지정한 전담 서비스 센터의 고객 서비스 매니저(CSM)가 덤프 고객들의 차량 운행에서 관리까지 일대일 관리를 지원하며 불편사항을 24시간 내에 회신하고 해결해 주는 서비스도 제공한다.

덤프트럭 고객들의 수리비 증가에 대한 부담을 덜어, 원활한 사업 복귀를 돕기 위해 사고 수리 시 최대 500만원의 수리비를 지원할 예정이다.

한편 아록스 덤프 트럭 TRUST 4U 특별 한정 프로모션은 파격적인 4대 안심 보장 혜택과 같이 고객이 차량 구매 후 누릴 수 있는 혜택 외에도 손쉬운 차량 구매를 지원하기 위해 개인 신용 등급과 형편에 맞는 맞춤형 금융 프로그램 상담과 차량용 고급 냉온장고(WAECO TC-21)를 증정하는 등 다양한 추가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