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카카오게임즈]
[사진=카카오게임즈]

[이뉴스투데이 강민수 기자] 카카오게임즈는 모바일 게임 ‘프렌즈레이싱’이 불스원과 제휴를 통해 한정판 컬래버레이션 엔진세정제 ‘프렌즈레이싱X 불스원샷’을 출시하고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프렌즈레이싱’은 불스원과 제휴를 통해 레이싱 테마를 소재로 한 한정판 엔진세정제를 선보였다. 

이번 컬래버레이션 제품은 질주본능을 자극하는 ‘프렌즈레이싱’의 게임성과 엔진 때를 강력하게 제거해주는 ‘불스원샷’ 이미지를 결합해 양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자는 취지로 제작됐다. 

여기에 귀여운 ‘프렌즈레이싱’ 캐릭터를 활용한 한정판 패키지 디자인으로 소장 가치가 더해졌다.

카카오게임즈는 프렌즈레이싱과 불스원샷 제휴를 기념해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난 1일부터 일주일 간, ‘마법사 콘의 페인트샵’을 오픈하고 플레이를 통해 얻은 재화로 획득할 수 있는 ‘페인트’ 아이템을 제공한다.

‘그랑프리 시즌 3 이벤트’도 진행해 오는 11일까지 그랑프리에 참가하거나 수행에 성공한 이용자 모두에게 ‘펫박스’, ‘그랑프리 티켓’ 등 다양한 인게임 보상을 지급한다.

‘프렌즈레이싱’과 불스원 제휴 및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브랜드 페이지와 공식 커뮤니티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