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네시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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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뉴스투데이 방기열 기자] 제네시스가 대형 세단 G80의 누적 판매대수 10만대 돌파를 기념해 스페셜 트림 ‘럭셔리 스페셜’을 신규 출시고 밝혔다.

지난 2016년 7월 국내에 첫 출시된 제네시스 G80은 지난 7월까지 11만3416대가 판매되며 국내 시장서 스테디셀러 모델로 입지를 다졌다. 특히 이전 모델인 2세대 제네시스(DH)를 포함하면 지난 7월까지 누적 판매량은 21만 275대로 2013년 12월 이후 누적판매대수 20만대를 돌파했다.

이번에 선보인 럭셔리 스페셜 트림은 고객의 선호도가 높은 헤드업 디스플레이와 LED 라이팅 패키지, 서라운드 뷰 모니터, 스마트 전동식 트렁크 등의 옵션을 하나로 통합했다. 올해 1~7월 국내 판매된 G80 1만4014대 중 85.0%(1만1905대)를 차지하며 가장 많이 사랑 받고 있는 가솔린 3.3 모델에서 해당 트림을 선택 가능하다.

이 밖에도 오픈포어 리얼 우드 내장재, 프라임 나파 가죽 시트, 고급 내장재로 구성된 ‘시그니처 디자인 셀렉션’과 스포츠 외장 디자인, 19인치 휠 및 콘티넨탈 타이어를 적용하는 ‘스포츠 디자인 셀렉션 Ⅲ’를 옵션으로 별도로 선택할 수 있다.

한편 G80 가솔린 3.3 럭셔리 스페셜 트림의 가격은 5154만원으로 책정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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