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고선호 기자] 젠하이저는 음악가나 영상 제작자, 브이로그(Vlog), 1인방송 운영자 등을 위한 무선 마이크 솔루션 ‘젠하이저 XSW-D Portable Series’를 최대 40% 할인해 판매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젠하이저의 XSW-D는 마이크 단자에 연결하는 송신기와 수신기로 구성되어 있으며 송수신기의 동기화를 통해 사용자의 마이크 시스템을 무선으로 구축해주는 제품이다.

이번 할인행사는 9월 2일부터 9월 30일까지 진행되며, 송신기와 수신기 등이 포함된 기본 세트 구성부터 핀마이크 세트, 인터뷰 세트, ENG카메라 세트 등 다양한 제품 구성을 최대 40% 할인해 판매한다.

무선 마이크 솔루션 XSW-D는 2.4GHz 대역의 디지털 전송방식을 채택했으며 최신 저지연 코덱인 aptX® Live 코덱을 사용한다. 또한, 송신기는 모든 데이터를 두 번씩 전송해 신뢰성을 높였으며 간섭이 발생하면 자유 주파수로 이동해 안정적인 무선 연결을 보장해주는 제품이다. 최대 75m 내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한 번 충전하면 최대 5시간을 사용할 수 있다.

젠하이저 관계자는 “젠하이저의 XSW-D는 야외 촬영이 많은 영상 제작자 또는 활동적인 영상을 주로 기획하는 제작자의 마이크를 무선으로 구축해주는 솔루션이다”며 “이번 이벤트는 보유하고 있는 오디오를 무선 시스템으로 업그레이드해 보다 전문적인 콘텐츠를 제작하고자 하는 제작자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