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이베이코리아]
[사진=이베이코리아]

[이뉴스투데이 윤현종 기자] 이베이코리아가 9월을 맞아 스마일클럽 회원들을 위한 ‘스마일클럽 리프레시키트(Refresh kit)’를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리프레시키트는 이베이가 리조트와 호텔과 협업으로 스마일클럽 멤버십 회원들에게만 제공하는 선착순 리미티드 에디션이다.

지난 8월 G마켓·옥션 스마일클럽 전용딜로 대명 비발디파크·소노팰리체 패키지 상품을 구매한 고객이 9월 중 체크인하면 샤워·덴탈 어메니티(Amenity) 세트를 증정한다.

세부 구성은 LG생활건강 안티에이징 4종(△프로폴리테라 힘없는 모발용 샴푸 170ML △프로폴리테라 오일 바디워시 170ML △프로폴리테라 치약 클래식민트 100g △닥터그루트 애딕트 퍼퓸 탈모완화샴푸 피오니루즈 250ml)이며 구매 고객ID당 1세트씩 제공한다.

사용 후 해당 제품의 구매를 원할 경우 웰컴카드에 있는 QR코드로 G마켓·옥션의 브랜드사 페이지로 이동하여 구매할 수 있다.

이어 스마일클럽 회원이 현재 판매 중인 스마일클럽 전용딜 중 제주신라호텔 10월 체크인 상품을 구매할 경우에는 아모레퍼시픽 아이오페 라이브 리프트 스페셜 기프트 6종으로 구성된 리프레시키트를 선착순 제공할 예정이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