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불어민주당 광산갑 신입당원 환영 명랑운동회 '성황'
상태바
더불어민주당 광산갑 신입당원 환영 명랑운동회 '성황'
  • 주동석 기자
  • 승인 2019.09.01 14: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뉴스투데이 광주전남취재본부 주동석 기자] 더불어민주당 광산구 갑 신입당원 환영 명랑운동회가 31일 광산구 운남 근린공원에서 당원 모두 하나 되는 단결된 의지를 다지며 성대하게 마무리했다.

더불어민주당 광산갑 신입당원 환영 명랑운동회가 성황리에 끝났다. [사진=민주당 광산갑]
더불어민주당 광산갑 신입당원 환영 명랑운동회가 성황리에 끝났다. [사진=민주당 광산갑]

 

민주당 광산갑 지역위원회(위원장 이용빈) 주최로 열린 신입당원 환영 명랑운동회는 이용빈 위원장, 당직자, 신입당원 20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당직자와 신입당원 상견례, 지역 '정책 페스티벌' 오프라인 공모전, 명랑운동회 순으로 진행됐다.

이용빈 위원장은 환영사에서 “더불어민주당의 민주주의 실현과 국민중심 정당, 청렴사회 구현을 추구하는 민주당에 참여하신 것을 진심으로 환영한다”면서 “최근 지속되고 있는 한일갈등, 자유한국당의 잦은 정치적 공세에 당원 모두가 하나 된 마음과 단결된 의지로 문재인 정부의 극일과 정치 사법개혁에 앞장서자”라고 당부했다.

아울러 광산갑에서 반드시 해소돼야 할 핵심 현안 및 숙원사업에 대한 '정책 페스티벌' 오프라인 공모전에 상호 의견을 교환하면서 지역 현안에 큰 관심을 표명했다.

이날 하이라이트인 명랑운동회에서는 당직자, 신입당원이 하나 된 마음으로 즐거움을 만끽했다. 신나는 리듬체조, 훌라후프 돌리기, 신발 던져 넣기, 장기자랑을 펼치면서 한가족이 됐다.

이날 참가한 한 신입당원은 “더불어민주당과 문재인 대통령이 좋아서 당원으로 가입했지만, 오늘 신입당원 환영회를 통해 민주당을 더욱 사랑하게 됐다”면서 “내년 총선 승리를 위해 작은 밑거름이 되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비회원 글쓰기 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