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스톱이 새롭게 선보인 큐브스테이크 도시락. [사진=미니스톱]
미니스톱이 새롭게 선보인 큐브스테이크 도시락. [사진=미니스톱]

[이뉴스투데이 윤현종 기자] 미니스톱이 쫄깃한 고기의 식감과 풍미를 느낄 수 있는 ‘큐브 스테이크 도시락’을 30일 출시했다.

이날 출시한 도시락은 푸드드럭 인기메뉴인 큐브 스테이크를 도시락 형태로 기획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만든 상품이다. 고기를 먹기 좋은 크기로 썰어 구운 후 다양한 야채와 데미글라스 소스를 함께 볶아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고기 외에도 웨지 감자튀김·샐러드·피클 등과 함께 담아 한 끼 식사로 만족할 수 있게 구성했다. 맥주, 와인 등과 곁들여 먹기 좋게 해 안주로도 활용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판매가는 4600원으로 책정했다. 미니스톱은 9월 4일까지 ‘큐브스테이크 도시락’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내 몸에 70% 500mL 생수 혹은 미니컵면(가쓰오우동·해장국맛 중 택1)을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소원영 미니스톱 미반·샌드위치팀 MD는 “큐브스테이크 도시락은 간편하게 분위기 있는 식사를 하고 싶을 때 알맞은 도시락”이라며 “재료와 기구를 갖춰 요리하기 어려운 1인가구 고객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