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브이디와이(#OVDY) 19 F/W 컬렉션 [사진=오브이디와이]
오브이디와이(#OVDY) 19 F/W 컬렉션 [사진=오브이디와이]

[이뉴스투데이 이지혜 기자] 유니크 스트릿 웨어 브랜드 ‘오브이디와이(#OVDY)’가 9월 2019년 가을·겨울 컬렉션을 출시한다.

이번 가을·겨울 컬렉션은 “HE'S A FREAK?”이라는 컨셉 아래, 창조적인 변형을 적용한 디자인으로 하위 문화를 대변한 열정적인 개성과 스타일을 표현하고자 했다. 유니크함이 돋보이는 맨투맨 티셔츠, 후드 티셔츠 그리고 프린팅 셔츠 제품 등으로 구성한 가운데, 포인트가 되는 아이템으로 자신만의 개성 있는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도록 했다.

2019년 가을·겨울 컬렉션 온라인 편집숍 무신사를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아시아 출신 디자이너 11&KEN에 의해 설립된 브랜드로, 현 시대의 트렌드와 아시아 문화 확산에 앞장서고자 하고 있는 ‘오브이디와이’는 지난 7월 무신사 단독 입점을 통해 국내에 신규 론칭했으며, 개성과 자유로움의 가치를 담은 2019년 S/S 컬렉션 제품을 통해 열정적인 마니아층을 확보하고 있다.

오브이디와이 관계자는 "개성과 가성비를 동시에 추구하는 밀레니얼 소비자들을 만족시킬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오브이디와이’의 가을·겨울 컬렉션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