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익가구, ‘폴위드세일’ 진행
상태바
삼익가구, ‘폴위드세일’ 진행
9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주요 인기가구 할인 판매
  • 김태형 기자
  • 승인 2019.08.30 14: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삼익가구]
[사진=삼익가구]

[이뉴스투데이 김태형 기자] 삼익가구가 10월 31일까지 ‘폴위드세일(FALL WITH SALE)’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LED침대, 리클라이너 소파, 원목식탁 등 삼익가구의 여러 대표 인기 제품을 최대 47%까지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침대의 경우, LED조명과 USB포트가 내장돼 편리함을 제공하는 프렌디 침대와 솔로 침대가 할인 대상이다. 두 가구 모두 이불이나 계절옷 보관이 용이한 하부 수납시스템이 적용돼 공간 활용도를 높인 것이 특징으로, 삼익가구 론칭 매트리스 브랜드 ‘레스트미’ 제품인 플리아 매트리스는 350mm 두께의 사양을 갖고 있으며, 친환경 이태리 무독성 오르사폼과 9존 독립스프링을 적용해 최상의 숙면감을 제공할 수 있도록 했다. 

헤드레스트 기능을 적용해 보다 편리하고, 니켈 도금 금속다리 디자인으로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도록 한 로웰 소파, 원터치 타입 스위치로 좌우 리클라이너 기능을 제공하는 플로킹 리클라이너 소파도 할인 대상이다. 두 제품은 생활 방수가 가능한 플로킹 원단으로 전체 제작해 보다 높은 실용성을 갖추도록 했다.

튼튼하고도 부드러운 컬러의 러버우드 식탁 상판으로 편안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도록 한 베니토 식탁도 30% 이상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안전한 모서리 라운딩 가공과 실용성 있는 식탁 하부 선반, 편리한 회전 의자, 넓고 쿠션감 있는 좌방석 쿠션 등을 통해 편안한 식사 분위기를 조성할 수 있도록 했다.

이 외에 레이온 니트 삼중직 원단과 고탄성 서포트폼을 적용해 편안함을 느낄 수 있도록 한 허브 매트리스, 월넛 컬러 마감과 고급스러운 재질의 패브릭 매치로 모던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베스트셀러 로티스 거실장 등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삼익가구 가을 세일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삼익가구 공식 홈페이지 또는 가까운 대리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비회원 글쓰기 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