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고선호 기자] ㈜캠시스는 초소형 전기차 브랜드 CEVO(쎄보)의 첫 직영 매장인 ‘CEVO 서울·경기지점’의 오픈식을 29일 진행했다고 이날 밝혔다.

초소형 전기차 CEVO(쎄보)-C에 대한 수도권 판매 및 고객 서비스 강화 등을 목적으로 마련된 이번 오프라인 매장은 경기도 성남시 중원구 성남대로 993 1층에 위치해 있으며, 성남시청 및 야탑역 부근에 위치해 고객의 접근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또 직영점 특성상 본사에서 직접 파견한 자동차 전문 인력 및 세일즈 매니저가 배치되어 고객에게 정확한 상담과 응대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점이 장점이다.

전시장 운영시간은 평일 기준 오전 9시부터 오후 8시까지, 주말 및 공휴일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된다.

이날 진행된 ‘CEVO 서울·경기지점’ 오픈식에는 박영태 캠시스 대표이사와 박종관 카랑 대표 등 VIP 40여 명이 참석했으며, 대표이사의 축사 및 차량 발표와 테이프 커팅식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캠시스는 이번 오픈식을 통해 오프라인 판매 네트워크를 적극 확대해 나가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박영태 대표는 “수도권 고객들의 편리한 접근성 및 성남에 소재를 둔 캠시스 전기차 사업부 위치 등을 고려해 경기도 성남에 1호 직영점을 열게 됐다”며 “새롭게 오픈한 수도권 매장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와 영업 경쟁력을 높이고 내달 전남 영광과 제주시 등에도 직영점을 추가 오픈해 전국단위 판매 네트워크 보유를 위한 기반을 다질 것”이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