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네이버]
[사진=네이버]

[이뉴스투데이 이지혜 기자] 토스 행운퀴스 사이트에서 29일 문제 힌트 검색어로 ‘모두투어 여행박람회’를 제시했다. 포털사이트 검색창에서 이를 찾으면 된다.

‘2019 모두투어 여행박람회 무료 초청장 받을 수 있는 방법은 ① 플친 추가하기 ② APP 다운받기 ③ □□□□□ 가입하기입니다’ 정단은 모두멤버스다.

‘2019 모두투어 여행박람회는 삼성역 코엑스에서 9월 O일부터 O일까지 단 O일간 열립니다.’은 6, 8, 3이다.

‘2019 모두투어 여행박람회에서 매년 선정하는 올해의 여행지 모두의 선택 올해의 지역은 OOO입니다’는 베트남이다.

‘코엑스에서 9/6~8일, 3일간 열리는 2019 모두투어 여행박람회의 슬로건은 OOO OO [OO]입니다’는 세상의 모든여행이다.

‘모두투어 여행박람회 직장인 생활 공감 포토툰 ‘박람회를 부탁해’ 2화 인싸·아싸에서 문 팀장이 사용한 박람회 슬로건은 인싸용어로 OOO이다’는 세모여다.

‘난타, 신나는 팡쇼, OOO 항공 승무원의 K-POP STAGE 등 여행박람회ㅣ에서 놓칠 수 없는 해외공연과 특가전을 만나보네요’는 비엣젯이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