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카카오게임즈]
[사진=카카오게임즈]

[이뉴스투데이 강민수 기자] 카카오게임즈가 서비스하고 NHN픽셀큐브가 개발한 모바일 퍼즐게임 ‘프렌즈팝’이 서비스 4주년 기념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9일 밝혔다.

카카오게임즈는 ‘프렌즈팝’ 출시 4주년을 기념해 30레벨 이상 이용자라면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신규 퍼즐 스테이지 ‘신비한 나무’를 선보였다. 

총 200층으로 구성된 ‘신비한 나무’는 다음달 9일까지 30레벨 이용자라면 누구나 즐길 수 있다. 각 층 별 클리어 보상 외에 이동 횟수에 따른 누적 보상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기존 5성 캐릭터에서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된 최고 성급 캐릭터인 ‘6성 유니크 프렌즈’도 전격 추가됐다. 총 10종으로 구성된 ‘6성 유니크 프렌즈’는 ‘신비한 나무’ 스테이지에 특화된 보너스 스킬을 보유하고 있고 성장 시 고유 능력도 함께 성장하는 점이 장점이다. 

여기에 신규 등급 프렌즈는 최대 5레벨까지 성장이 가능하며 캐릭터 합성 및 뽑기를 통해 획득할 수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프렌즈팝’ 서비스 4주년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다음달 16일까지 ‘6성 유니크 프렌즈’를 획득한 이용자들에게 추첨을 통해 ‘공기 청정기’, ‘미니 라이언 인형’, ‘리틀 라이언 스탠 머그컵’을 선물한다.

같은달 10일까지 4주년 한정판 프렌즈 컬렉션을 완성한 이용자들에게 추첨을 통해 ‘라이언 무드등’, ‘라이언 키보드’, ‘리틀 라이언 스탠 머그컵’ 등을 제공한다.

‘프렌즈팝’ 4주년 대규모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