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넥슨]
[사진=넥슨]

[이뉴스투데이 강민수 기자] 넥슨은 자사 온라인 FPS게임 ‘서든어택’에 인기 배우 이지은(아이유) 캐릭터를 업데이트했다고 29일 밝혔다.

최근 방영 중인 드라마에서 호텔 사장님 역을 맡은 배우 이지은은 극 중 캐릭터를 반영한 감정 표현 모션과 함께 실제 음성 효과를 지원한다.

이지은 캐릭터를 활용한 ‘이지은 사장님탄(G700)’, ‘이지은 도발탄(아트탄)’ ‘Throw 초승달’ 등 추가 세트 효과 기능을 갖는다.

넥슨은 신규 캐릭터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음달 11일까지 이지은 사장님 캐릭터 기간을 300일까지 모아 유니크 보상을 획득한 선착순 200명에게는 이지은 마우스패드를 제공한다.

캐릭터 세트 획득 시 이지은 팬미팅 및 폴라로이드, 마우스패드, 특별 칭호, 5000SP 등과 교환 혹은 즉석 당첨에 응모할 수 있는 응모권을 지급한다.

같은달 11일까지 인기 맵 ‘제3보급창고’에는 캐릭터 크기가 기존보다 더욱 커지는 ‘빅보급창고’가 업데이트된다. 캐릭터가 커져서 이동할 수 없었던 지형까지 활용이 가능해 더욱 빠르고 다양한 전투가 가능하다.

‘빅보급창고’에서 어시스트 및 적 처치, 승리 등 특정 챌린지 퀘스트를 달성하면 ‘통합시즌 : 서든패스’의 레벨을 높일 수 있는 패스 티켓을 보상으로 제공한다.

‘서든어택’ 이지은 캐릭터와 기념 이벤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