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아이템베이]
[사진=아이템베이]

[이뉴스투데이 강민수 기자] 아이템베이는 자사가 운영하는 게임포털 사이트 '온게이트'를 통해 팀퀘스트 웹 MMORPG 게임인 ‘무림3’의 채널링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29일 밝혔다.

‘무림3’는 춘추전국시대를 배경으로 한 무협 RPG 장르다. 거래 시스템이 잘 구성 돼 유저 간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한 것이 장점이다. 올해 중국에서 먼저 출시 돼 현재 700개 이상 게임 서버를 운영하고 있다.

무림3는 정식 출시를 앞둔 지난 20일 3일간 CBT로 3D 캐릭터들이 펼치는 화려한 액션을 선보였다. 다양한 특성 트리와 ‘동자’를 육성하는 시스템으로 개성 있는 캐릭터를 육성할 수 있다.

온게이트는 ‘무림3’ 채널링 서비스를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무림3’ 게임 이용 동의 후 10레벨을 달성하면 전용 게임 머니인 토큰과 ‘무림3’ 아이템을 선착순으로 지급한다. 

첫 결제 회원을 대상으로 결제 금액에 따라 추가 토큰과 아이템을 지급한다. 아이템베이 마일리지로 온게이트 토큰 충전 시 게임 전용 토큰을 20% 추가로 지급하는 프로모션을 함께 연다.

이번 이벤트는 30일간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온게이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정종훈 아이템베이 게임사업실장은 “완성도 높은 세계관과 개성 있는 시스템을 자랑하는 무림3를 온게이트 회원에게 소개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유저들의 즐거운 플레이를 위해 다양한 장르의 게임과 이벤트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