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선데이토즈]
[사진=선데이토즈]

[이뉴스투데이 강민수 기자] 선데이토즈는 자사 모바일게임 ‘애니팡 터치’ 릴레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게임 인기 캐릭터 모카와 삐요가 진행하는 ‘모카의 낚시왕’과 ‘삐요의 둥지 짓기’를 일주일 단위로 연이어 진행하는 릴레이형 이벤트다. 

첫 주자로 등장하는 ‘모카의 낚시왕’은 이용자가 퍼즐 플레이 등으로 획득한 미끼로 참다랑어, 연어, 상어 등을 낚아 무게의 총합으로 순위를 가리는 개인형 경쟁 이벤트로 다음달 3일까지 진행된다.

같은달 4일부터는 이용자 10명으로 구성된 1개 팀 이용자들이 스테이지를 클리어할 때마다 얻는 나뭇가지로 둥지를 만드는 ‘삐요의 둥지 짓기’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 이벤트는 팀 구성원들이 획득, 사용한 나뭇가지 수에 따라 1위 팀을 가리는 단체전으로 이색 재미를 이어갈 전망이다.

박성빈 PD는 “이번 이벤트는 출시 3년 차를 맞이해 ‘애니팡 터치’에서 수집한 고객들의 다양한 요청들을 반영했다”며 “게임 인기 캐릭터들을 미니 게임으로 만나며 개인전과 팀전 등 다양한 경쟁 콘텐츠의 재미를 전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