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편한세상 일산 어반스카이 오피스텔 투시도. [사진=대림산업]
e편한세상 일산 어반스카이 오피스텔 투시도. [사진=대림산업]

[이뉴스투데이 윤진웅 기자] 27일 건설업계에 따르면 대림산업은 오는 30일 고양 일산서구 일산동 621-1번지 일대에서 e편한세상 일산 어반스카이 오피스텔 주택전시관을 열고 분양에 나선다.

e편한세상 일산 어반스카이는 지하 4층~지상 최고 49층, 4개 동으로 아파트, 오피스텔, 상업시설이 결합된 복합단지다. 오피스텔은 전용 66·83㎡ 총 225실 규모 주거형으로 구성되며, 세부 면적별로는 전용면적 △66㎡ 45실 △83㎡ 180실로 구분된다. 지난 4월 분양에 나선 아파트는 전용 70·84㎡ 총 552가구다.

e편한세상 일산 어반스카이 오피스텔은 대형 교통호재에 따른 트리플 역세권으로 기대감이 높다. 대곡~소사 복선전철(서해선)의 일산역 연장 사업이 지난 5월 10일 업무협약을 체결했으며, 인천지하철 2호선을 검단신도시, 김포를 거쳐 일산역까지 잇는 사업도 추진 중인 것으로 전해진다.

여기에 지난해 12월 착공한 GTX-A노선(2023년 예정) 개통 시 일산 킨텍스역에서 서울역까지 15분대, 삼성까지 20분대로 도착 가능하다는 게 대림산업 측의 설명이다. 또, 이재준 고양시장이 지난 6월 열린 ‘대도시권광역교통위원회 감담회’에서 고양선 일산역 연장을 공식 요청한 바 있어 교통환경 개선에 대한 기대감이 높다.

분양 관계자는 “e편한세상 일산 어반스카이 오피스텔은 교통∙교육∙쇼핑을 모두 누릴 수 있는 원스톱 라이프가 가능하며, 최고 49층으로 설계돼 일산의 새로운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할 것”이라며 “소형 아파트를 대체할 수 있는 주거형으로 공급되는 만큼 아파트 못지 않은 설계로 주거 만족도를 높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e편한세상 일산 어반스카이 오피스텔은 오는 9월 3일 청약접수가 진행될 예정이다. 4일 당첨자발표 이후 5일 당첨자 대상 계약이 주택전시관에서 진행된다. 오피스텔 주택전시관은 일산동구 백석동 1307-2번지에 있으며, 입주는 2022년 12월 예정이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